본문 바로가기
오락박사

동물의 숲 주민 순위 확인하기! 아미보카드 구매하는 곳은?

by 척척박사 2021. 12. 24.
728x90
반응형

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


안녕하세요! 척척박사 365입니다.
제가 너무나 이뻐라 하는 동물의 숲 주민들!
요즘 아미보카드 사는 재미에 흠뻑 빠져있답니다. ㅜㅜ
아무리 인기가 가셨다고 해도 스테디셀러는 영원한 거처럼 모동 숲도 마찬가진가 같아요.
한 번에 많은 카드를 사고 싶지만 판매처마다 인당 제한이 걸려있더라고요.
그래도 마트 들리면 아미보 카드 재고 들어왔는지 꼭 확인하러 간답니다. ㅋㅋ

아미보 카드를 랜덤으로 보게 되면 처음 보는 동물 주민들도 만나게 되는데요.
어떤 아이들인지 궁금해서 한 번씩 검색해 보는 거 같아요.
그러다 일일이 찾을 필요 없이 한번에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았어요!

1. 동물의 숲 주민 순위 보는 곳

바로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돼요!
★동물의 숲 주민 순위 확인하러 가기 클릭

순위도 볼 수 있고 원하는 주민을 검색창으로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.
동물의 숲 주민 이름만 적으면 특징 성별 등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어요!
역시 들어가보니 미첼이 1위를 하고 있네요.ㅋㅋ
저는 병태를 좋아해서 한번 찾아봤는데. 다들 병태 아시나요?
모두 원하는 주민이 다르겠지만 전 곰돌이 주민들이 취향입니다. : )


2. 아미보 카드 파는 곳

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카드

인터넷으로도 물론 아미보 카드를 구매할 수 있지만 오프라인 가격보다 비싸더라고요. ㅜㅜ
마트에서는 3장에 3,500원에 판매하는데 인터넷 쇼핑몰에선 주민 인기도에 따라 비싸게 팔더라고요...
저는 랜덤으로 카드 구매하는 재미를 찾기 때문에 프리미엄 가격 붙은 주민 개별 카드는 구매해본 적 없어요.ㅋㅋ

반응형


제가 주로 구매하는 곳은 이마트의 일렉트로 마트, 롯데마트의 토이저 러스예요.
마트의 규모가 클수록 카드 종류가 많더라고요.

동물의 숲 아미보카드 마티

역시 랜덤 카드는 운에 맡기고 고르는 게 재미죠?
1탄부터 5탄까지 그리고 산리오 시리즈도 귀엽다는 거!
산리오는 헬로키티 회산데 동물의 숲과 콜라보해서 산리오 주민이 6명 추가됐어요~
인기 있는 마티도 산리오 시리즈!


(어쩌다 보니 전 마티가 3장 있습니다...)

일반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는 NPC 카드 1장 주민카드 2장 이렇게 총 3장 들어 있는데 산리오 주민카드2장 데코 스티커 1장 이렇게 세장 들어 있어요!

 

 

 





동물의 숲 주민 순위 보는 곳과 아미보 카드 파는 곳에 대한 궁금증이 풀리셨나요?
모동 숲은 참 꾸준히 인기 있는 게임 같아요.
DLC까지 나오는 거 보고 사람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확 느껴지더라고요.
다른 게임하느라 요즘 제쳐놨었는데 오늘은 저도 들어 가보려고요!
모두 마음에 드는 동물의 숲 주민을 데려오시길 바랄게요~! : )

728x90
반응형